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 모집 대상 | 종류 | 운영 기간 | 수강료 | 2023 신청 방법은?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 모집 대상 | 종류 | 운영 기간 | 수강료 | 신청 방법은?

이번 글에서는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면서 이에 관련된 정보들을 총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누구나 부담없이 접해볼수있는 교육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배달 즉 찾아가서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 입니다.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이 저소득층 아동과 위기 청소년을 찾아가는 2023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에 참여 할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알렸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지난해 하반기 시범 운영이 한차례 되었던 프로그램 입니다. 청년 강사10명이 소외계층학생 80여명에게 학습지도 역할을 하였습니다.

시범 운영을 해본 결과 아주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올해부터는 청년 강사의 규모를 시범 운영의 2배 즉 20명으로 느리고 운영기간 또한 올해 11월까지 확대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청년-배달강사-프로그램-학습자-모집

4인 이상이 모여 강좌를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로 강사가 학습자를 찾아가는 맞춤형 평생 교육 서비스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쳥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부터 조금 알아보았는데, 그럼 이제부터는 오늘의 주제인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대상은?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대상은 기본적으로 대전지역 교육 소외계층{저소득층 아동, 위기 청소년 등}4인 이상의 학습모음을 대상으로 합니다.

배달강사 프로그램 운영강좌의 종류는?

배달강사 프로그램에서 진행하는 운영강좌들은 국어,영어,과학.,수학,사회,컴퓨터,한국사,한문,중국어 등 일반 학교에서는 배우는 과목들이 기본적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예체능 또는 자립준비청년 생활법률, 성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강좌들고 수준높은 프로그램이 이라는 평 을 받고있는 배닫강사 프로그램 입니다. 필요한 학습이 있으시면 신청하셔서 많은 혜택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배달강사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각 강좌는 운영 기간이 있습니다. 강좌 당 20시간으로 운연하고, 특별강좌의 경우 최대 4시간으로 운영중입니다. 운영기간은 2023년 4월부터 11월까지로 총 8개월간 운영이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더 정보를 위해서 대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사이트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www.dile.or.kr)

대전평생교육진흥원에 대해서도 간략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2011년에 개월하여 대전시 평생교육 중추기관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는 중 입니다. 대전 시민이라면 누구나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질 높은 수준의 학습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 시민들한테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년-배달강사-프로그램-수강료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수강료는?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은 수강료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학습 재료비만 학습자가 부담을 하면 됩니다. 많은 강좌와 기간 그리고 그 외의 여러가지 혜택들을 종합하면 아주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유는?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코로나 19 이후 교육 소외계층{저소득층 아동,위기 청소년 등}의 기초학력 보완 및 진로탐색 등을 지원하기 위하여 ‘청년 배달강사 사업’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구성이나 혜택 그리고 아주 좋은 취지로 사업이 시작이 되었다는 점 에서 꽤 신뢰도가 높고 좋은 사업이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분들 자신의 상황과 자신에게 필요한 점을 잘 생각하시고 청년 배달 강사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얻어보시기 추천드립니다.

학습 프로그램은 진행 장소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의 학습은 지역 내 학습자들이 희망하는 학습공간 진행이 됩니다.
이 점 또한 아주 좋은 점 입니다.

굳이 멀리 갈 필요도 없고 자기자신이 익숙하고 편하고 자신이 희망하는곳에서 자기가 할수있는 학습을 진행할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점이 이 프로그램에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 신청 방법은?

교육 신청을 위해서는 대전배달강좌 소외계층 등록을 먼저 진행을 하셔야 교육 신청이 원할하게 이루어 집니다. 등록 신청은 기관 및 단체 담당자 또는 개별 학습자 대표가 등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기관 및 단체 담당자 : 담당자가 대표로 회원 가입 후 소외계층 기관 등록
개별학습자 대표 : 대표자가 회원가입 후 소외계측 교육장소 등록
신청 절차는 담당자 회원가입 > 소외계층 온라인 등록 > 증빙서류 등 확인 및 승인 > 온라인 강좌 신청 > 학습자 등록 > 신청 완료순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잘 참고하셔서 차질없이 신청을 하실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강사,학습자 협의과정 중 교육내용 및 난이도,일정이 맞지 않는 경우 진행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강사와 학습자의 서로에 대한 이해와 상담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점 잘 참고 하셔서 교육내용 및 난이도,일정들을 잘 고려하셔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배달강사 프로그램은 현재 대전지역에서는 진행하고 있지만 여태까지 여러 지역에서 진행한 프로그램 입니다.

그만큼 배달강사 프로그램이 시민들에게도 좋은 의미로 효과를 가져다주고 그로 인해서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는 만큼 이번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도 아주 좋은 효과를 보일거 이라고 예측이 되고있습니다. 이 점 참고 하셔서 좋은 혜택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기타사항

제 생각으로 조금 말해보자면 무료로 이런 수준 높은 교육과 본인이 희망하는 장소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공부를 할수있는것은 참 좋은거 같습니다.

이 사업이 시작하게 된 이유도 시민분들을 돕자는 아주 좋은 취지해서 시작 된 프로그램 입니다. 그러는 만큼 시민분들도 적극적인 참여로 꼭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이야기 해본 내용 다시 한번 총 정리하자면 작년 시범운영 되던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올해 정식으로 진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시범 운영 때 보다 규모 및 퀄리티 아주 높아졌습니다. 4인 모여서 신청방법을 참 참고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꼼꼼히 살펴보신후 신청을 하셔서 차질없이 신청에 도움이 되실거 같습니다. 이 외의 궁금하신점은 대전평생교육진흥원(042-250-2700)에 문의를 해보시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얻어가실수 있으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청년 배달 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을 주제로 이야기해보면서 이에 관련된 정보들을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 글이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청년 배달강사 프로그램 학습자 모집을 주제로 작성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