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 가격 | 초기 | 원룸 | 무료 진단 | 후기 | 바퀴벌레 막는법 | 총정리

해충, 바이러스, 박테리아 벌레를 싫어하는 분들, 피부가 예민하신 가정집&원룸에 사시는 분일수록 더더욱 세스코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일수록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이 절실하기도 합니다. 세스코를 이용하기 전 가장 궁금할 부분인 세스코 가정집 비용일텐데 이번 글에서 정확한 정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 원룸 비용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할 내용인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원룸 비용은 따로 정해져있다기보다는 10평 이하를 기준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점은 초기 서비스 계약 시 2개월 케어 서비스로 2회방문하여 관리를 해준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보통은 해충이 90% 박멸된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더해 꾸준히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총 10개월 정기 서비스를 통해 추가 비용을 내고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정기 서비스(총 12개월)을 한 번에 받고 싶다면 홈 멤버스 안심 365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초기비용

세스코 가정집 2개월 집중 케어 초기 서비스 비용(1회성 납부)으로 평수에 따라 정리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10평 이하(원룸): 167,000원

11~30평: 199,000원 / 31~40평: 229,000원 /41~50평: 253,000원

51~80평: 286,000원 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정기서비스 비용

세스코 가정집 총 10개월 정기서비스 비용으로 평수에 따라 정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0평 이하(원룸): 월23,000원 /11~30평: 월 27,000원 / 31~40평: 월 29,000원 / 41~50평: 월 32,000원 /51~80평: 월 36,000원입니다.

세스코 무료 방문 상담 신청

세스코에서는 무료 방문상담 신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상담 신청 방법은 위와 같은 4단계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간단하게 어떤 상담을 원하는지, 서비스 장소와 가정집 면적, 번호, 주소, 서비스 종류를 입력하신 뒤 <신청하기>버튼을 눌러주면 최종적인 방문상담 신청이 완료됩니다.

방문상담 가능한 서비스 종류에는 공기청정기, 해충방제, 식품안전, 시험분석, 워터, 이물분석, 무료체험장비 등 다양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후기

세스코 무료진단을 신처하게 되면 세스코 측에서 직원을 보내줍니다. 세스코 유니폼을 입으신 직원분이 오셔서 고객분에게 어떤 종류의 바퀴나 벌레 때문에 고민인지 들어보시고 방이나 싱크대, 베란다, 창틀 등에 먹이와 트랩을 설치하여 직접 바퀴벌레나 벌레들을 잡아서 직접 확인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종 벌레도 구별하며 요즘에 자주는 아니지만 미국 바퀴벌레 신고도 종종 들어온다는 정보도 알 수있었습니다.  

이어서 바퀴가 다닐만한곳을 구석구석 살펴본 후 집에서 서식하는 바퀴나 기타 벌레들은 배설물을 남기기 때문에 이를통하여 집안에 서식지를 두고 있는지 아니면 단순 외부에서 유입된것인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 막는법

일단 외부에서 들어올 수 있는 곳을 중점으로 약을 뿌립니다. 화장실 배관쪽과 문쪽, 그리고 싱크대 문틈중심으로 뿌립니다.

그리고 벌레가 들어올 수 있는 곳은 바이오 실리콘으로 최대한 막거나, 화장실이나 기타 배관에는 트랩이나 망으로물리적으로 벌레들이 들어올 수 없도록 해주는것이 작지만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벌레들이 다닐만한 곳에다가 트랩도 설치해주면 좋습니다.

결론

지금까지 세스코 서비스 종류 무료 방문상담 및 진단 방법, 세스코 가정집 비용, 원룸 비용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가장 중요한 1가지 체크사항은 면적과 신청한 집의 환경, 업체 상황에 따라 세스코 견적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은 참고만 한 뒤 세스코 무료 방문상담&진단 신청을 통해 정확한 비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또는세스코 고객센터1588-1119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건 업체 의뢰 및 전문가의 직접 방문을 통한 체크라는점 알려드리며 글 마쳐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