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 고용복지센터 | 일자리센터 | 벼룩시장 | 2023 총정리

동두천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 고용복지센터 | 일자리센터 | 벼룩시장 | 총정리

오늘은 동두천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고용센터, 공공근로, 알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두천시일자리센터는 여성인력, 취업장려금, 공공일자리, 시니어클럽, 여성플라자, 민간기업 채용공고, 노인 일자리, 여성인턴십, 민간 취업사이트 등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두천시 일자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잡코리아, 원티드, 워크넷, 교차로, 인크루트, 알바몬, 벼룩시장 등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동두천시청-홈페이지-일자리-센터-채용공고

동두천시

동두천시는 경기도 북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근처에는 연천군, 포천시, 양주시 등과 접하고 있습니다. 동두천시에는 주한미군 동두천기지(캠프 케이시), 동두천산업단지, 상봉암산업단지, 소요산, 자유수호평화박물관, 예래원 등이 있습니다.

동두천시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는 방법은 사람인, 잡코리아, 잡플래닛, 워크넷, 인디드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경우에는 알바몬, 알바콜,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사이트를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역 관련 생활, 일자리, 부동산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교차로, 벼룩시장 등의 신문을 이용하는것도 추천합니다.

동두천 일자리

동두천시 일자리는 사무보조원, 식음료 제작자, 쇼핑몰 단순작업, 마트 알바, 편의점 직원, 화물차량 운전기사, 덤프트럭운전원, 경비원, 청소원, 영업관리 직원 등이 있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의 장점은 별도의 구직신청이 필요하지 않다는것입니다. 따라서, 마음에 드는 채용공고가 있다면 기재된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즉시 입사지원하시면 됩니다.

동두천시청 홈페이지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동두천시청을 검색합니다. 검색결과에 나타나는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동두천시의 행정, 민원, 복지, 관광, 교육등의 정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두천시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상단의 두드림동두천, 공개,개방, 종합민원, 시민참여 메뉴에서 동두천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개,개방, 시정소식, 시험정보, 메뉴에서 동두천시 공무원 시험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두천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공개경쟁임용 관련 시행계획, 서류, 면접 관련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정보, 취업/교육메뉴에서는 동두천시의 관공서, 공공기관 채용공고 및 공공일자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업/교육에는 일자리정보, 동두천고욕복지센터, 일자리센터 등의 취업 관련 메뉴가 있습니다. 채용공고메뉴에서는 소요산관광지, 자연휴양림 청소, 주정차 관리,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마케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사업, 보건소 한시인력, 청소년 수련관, 동물보호 및 길고양이 중성화사업, 환경사업소 관련 채용공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공일자리메뉴에서는 공공근로사업,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대학생 인턴사업, 장애인일자리 사업, 노인일자리 사업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소득층, 청년층, 노년층,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두천-고용복지센터

동두천 고용복지센터

동두천 고용복지센터에서는 지역 관련 취업정보, 채용행사, 각종서식, 취업관련사이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두천 일자리 센터

동두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입니다. 동두천 관련 채용정보, 공채정보, 인재정보, 취업정보, 취업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 채용정보검색메뉴에서 남양주시의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 등의 채용공고, 구인공고를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메뉴에서 경기 동두천시 을 선택하여 검색합니다. 

양주, 의정부, 포천, 남양주 등 희망하는 주변 지역을 추가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병원 미화원, 빌딩, 건물 청소부, 아파트, 오피스텔 경비원, 보안직원, 어린이집 유아반교사, 연장반교사, 영아반 보육교사, 대체교사, 3.5톤 윙바디 리프트기사, 25톤 암롤트럭기사, 물류센터 배송기사, 군부대 군납용품 납품기사, 맛사랑 입출고관리 재고관리 직원, 요양원 시설 요양보호사, 입주 방문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등의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두천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동두천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으려면 동두천 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분야별 정보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후 취업/교육 탭을 클릭하고 일자리정보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채용공고/공공일자리 게시판에 접속하면 됩니다.

​동두천시 민간일자리 채용정보를 알려면 동두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분야별 정보 메뉴를 클릭하고 취업/교육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동두천 고용복지 플러스 센터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동두천시 벼룩시장 홈페이지 구인구직 채용공고

동두천시 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공고를 알고 싶으면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리고 경기도 동두천시로지역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모집 중인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는 용접기사, 홀서빙, 조형시설물 기능공, 주방직원, 주방보조, 생산 및 관리 직원, 배송관리 직원, 조리원, 안전요원 직원, 마트 배달사원, 전기/전자 생산직, 웨딩플래너, 장례관리사 도우미 등이 있습니다.

동두천 일자리 정보

실시간 동두천 일자리 정보는 일자리센터와 인크루트, 잡코리아, 알바천국, 교차로 신문 등의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바로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동두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접속방법은 글 하단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되며, 접속 후 채용정보 검색을위해 우리지역 채용정보 더보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는 PC에서는 정상작동하지만, 모바일에서는 화면이 호환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 PC에서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효율적인 일자리 검색을 위하여 채용정보 상세검색 설정이 필요합니다. 총 17개의 설정항목이 있으며, 특정 회사나 직무명을 찾는 경우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그 외에는 일반적으로 직종, 고용형태, 경력, 성별, 연령 항목만 설정해도 충분합니다. 과도한 일자리 검색조건이 선택되면, 채용정보가 매우 적거나 검색되지 않습니다.

동두천 일자리

동두천 일자리는 방문 요양보호사, 어린이집 보육교사, 생산공장 근로자, 의료종사자,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물류배송담당자, 조직관리, 사무보조 인력 등을 모집 중입니다. 조건없는 검색 시 총 206건의 채용정보가 검색되며, 하루6~7건의 일자리가 새롭게 등록됩니다. 채용 마감일이 촉박한 모집공고부터 순차적으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동두천 구인구직 사이트

동두천 일자리센터도 좋은 취업사이트이지만, 이용자 수에 비해 채용정보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일자리 정보를찾기 위해 별도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잡코리아, 알바천국, 원티드 등이 있으며, 구인구직 사이트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 일자리센터 대비 2배 이상의 일자리를 더 찾을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잡코리아, 경기북부 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해보겠습니다. 다만, 사용방법은 어느 사이트라도 비슷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다른 곳을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일자리 검색은 채용정보 메뉴에서 경기 지역을 선택하시면 되며, 교차로의 경우 중앙 지도화면에서 바로 동두천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간단한 채용공고 상세검색 설정을 하게 됩니다. 근무지역과 직무, 경력, 고용형태, 우대조건 등 본인의 희망조건들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대조건에서는 여성일자리, 중장년일자리, 청년일자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0대 이상 구직자는 장년층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두천 공공근로 채용정보

저소득 구직자와 취업취약계층은 당장의 생계안정을 위한 일자리가 필요합니다. 이때 동두천시청이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공공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두천시 공공일자리는 현재 공공근로사업,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대학생 인턴사업, 장애인일자리 사업, 노인일자리지원사업 등 총 5가지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동두천 공공근로는 매년 3번 모집하며, 주 5일 25시간 근무하는 일자리입니다. 만 18세 이상 실업자 또는 일용근로자만 신청할 수 있으며, 기준중위소득 65% 이하인 자만 해당합니다.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은 매년 2번 모집하고, 주 5일 30시간 근무합니다. 참여자격은 공공근로와 동일하며, 시급은 최저시급으로 책정됩니다. 구직신청은 가까운 행정복지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두천시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 시청 공공근로, 구인구직 사이트 취업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울러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정보까지도 알려드렸습니다.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고용률은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지만, 이런 상황일수록 일자리 정보를 잘 찾아내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교육과 진로상담을 통해 스스로의 취업역량도 길러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